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세청 에서는 직장인들의 연말정산을 위해 연말정산 미리보기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할수 있도록 제공 하고 있습니다. 13월의 보너스를 받을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직장인들이 이용 하고 있는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국셍청 홈택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위쪽에 있으니 클릭후 이동 하거나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후 이동 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에서는 여러가지 세금과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습니다. 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근로 자녀장려금, 전자세금 계산서, 원천세, 현금영수증,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사업자등록, 소비제세, 민원증명, 모의계산, 공익법인공시, 연말정산간소화, 법인세 등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 조회/발급 으로 들어 가면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 주세요.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에서는 누구나 쉽게 사용 할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이용절차 안내에 따라 이용 하시면 됩니다.

 

연말정산간소화 자료를 조회후 PDF 다운로드 및 인쇄 가능하여 회사에 제출 할때 쉽게 할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꿀팁정보모음] - 도로명주소 검색 바로가기

[꿀팁정보모음] -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에서 계좌 통합조회 방법

[꿀팁정보모음] - 워크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는 방법

[꿀팁정보모음] - 국민은행 창구 영업시간 알아봐요

 

지금 까지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